본문 바로가기

모든것의 사용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손톱깎이 세트 18종 - 네일 청소 세트 추천

반응형

어느 날 일하던 중에 왼손 중지와 오른쪽 새끼손가락이 자꾸 뭔가에 걸리는 느낌이 들어서 보니 손톱이 깨져서 뭔가에 자꾸 걸리더군요.. 이럴 때 정말 짜증 납니다. 특히 옷이나 섬유에 걸리는 경우가 많고 뭔가 스치기만 해도 걸리다 보니 신경이 쓰여서 일에 집중도 안되고 해서 손가락으로 갈라진 손톱을 뜯어내듯이 잘라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에 작은 손톱깍기라도 하나 사둔다 사둔다 생각만 하다가 잊고 잊고 하다가 이번에 알리 천원마트 털이 할 때 손톱깎이 18종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2,000원에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손톱깎이 셋트 18종

 

18종입니다. 여러가지 손톱 관련 제품과 함께 귀이개 그리고 가위와 여드름 짜는 기구까지 해서 18종의 다양한 기구를 한 세트로 판매를 하더군요.. 금액은 2,000원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는 어떤 시기에 구매하느냐에 따라서 금액대가 약간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땐 2,000원에 이 18종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손톱깎이 세트 18종 집

 

세트집으로 장지갑 정도의 크기에 여러가지 기구들이 꽂혀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 가지 기구들이 있는데 제가 아는 기구들 뿐만 아니라 도대체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 것인지 모를 정도의 여러 가지 기구들이 있어서 저도 유심히 확인을 해봤는데요.. 한번 같이 보면서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톱 발톱 깎이

 

손톱깎이 4종세트 입니다. 제일 큰 것은 손톱보다는 발톱 깎이 용으로 사용하는게 좋을듯 싶고요..  두 번째 깎이는 손톱 옆에 자잘하게 피부가 일어날 때 보통 다른 손톱으로 잡아당겨서 뜯어내시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 이 손톱깎이로 잘라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와 마지막 네 번째는 손톱용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실 사용해본 제 느낌은 잘라보시면 고급 손톱깎이 처럼 자른 면이 90도로 잘리지는 않습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깨끗하게 잘린다기보다는 왠지 좀 지저분하게 깎긴다는 느낌??

 

 

털 손톱 청소용 도구

 

다음은 털 뽑는 핀셋과 손톱 주변을 잘라줄 닛버, 그리고 가위입니다. 핀셋이야 털 뽑는 용도로 쓰시면 되는 것이고 닛버는 큐티클이라고 하나요? 손톱 안쪽에 남아있는 살 부분을 자를 때 쓰기면 되고요.. 그리고 저 가위도 손톱 주변의 일어난 살 부분 잘라낼 때 사용하시는데 저는 코털 자를 때 사용합니다. 조심해서 사용해야겠지요.. 끝 부분이 날카롭기에.. 그런데 대부분의 제품 재질이 좀 얇은 편입니다. 

 

귀 파개와 여드름 압출 도구

 

왼쪽에서부터 3가지는 귀이개 종류입니다. 중간의 둥그렇게 되어 있는 것도 귀이개인데 돌려가면서 감아서 긁어내는 것인 것 같더군요.. 얇아서 귀 파실 때는 조심하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런데 저는 귀 팔 때는 이런 메탈 귀이개가 아닌 면봉을 이용해서 머리 감고 살살 돌려가면서 닦아내듯이 파는 편입니다. 네 번째 칼은 큐티클 밀어내는 것인 것 같고요.. 마지막 도구는 여드름 찔러서 고리 부분으로 꾹 눌러서 터트리는 도구인 것 같네요..

 

손 발톱 화일과 도구

 

왼쪽에서 다섯번째까지는 손톱 청소용으로 사용하는 도구인 듯한데 정확한 용도는 모르겠고 다섯 번째 도구는 큐티클 잘라내는 칼 같습니다.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도구는 이 세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네일 파일입니다. 다시 말해서 손톱 자르고 나서 마무리로 손톱을 갈아주는 도구인데 앞에서도 말씀드린 손톱깎이가 깨끗하게 잘리지 않다 보니 자르고 나서 이 두 가지 네일 화일을 이용해서 꼭 다듬어 주셔야 합니다. 

 

아마도 네일 화일로 어느 정도 다듬어 주라는 의미에서 같이 꼭 들어있는 것은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손톱 세트 무게

 

이상 여러가지 알지 못하는 도구들 포함해서 한세트집으로 219.8g 정도 됩니다. 장지갑 정도의 크기이고 가지고 다니시기 뭐 하시면 손톱깎이 하나에 손톱 화일 하나 정도 챙기셔도 오며 가며 저처럼 손톱이 자주 깨지거나 갈라지는 분들에겐 임시방편 해결용으로 딱 좋은 제품입니다. 2,000원으로 여러 가지 사용을 하실 수 있으나 사실 막상 보시면 쓸만한 제품은 그렇게 많질 않습니다.

 

 

 

하지만 하나 구비해 놓으시면 없어서 아쉬울땐 어떤 방식으로든 쓰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사무실에 던져 놓고 손톱 2번, 발톱 1번 사용했네요.. 단.. 손톱 깎으시고 화일로 꼭 마무리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손발톱 세트 18종 종류별 모양

 

어디에 꽂혀있는지 사진을 찍어놔야 나중에 제 자리에 꽂을수 있을 정도로 그 종류도 다양하고 어떻게 쓰는 물건인지 네일 관련 전문가가 아니면 모를 정도의 18종에 해당하는 네일, 귀이개 포함 다양한 사용 도구를 2,000원에 사용하실 수 있고 손발톱 용으로 4개의 깎이를 이용하실 수 있기에 있으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세트로 추천드립니다. 다만 퀄리티 높은 사용감을 원하시면 이 제품은  아닙니다. 

 

회사에서 차안에서 자취방에 없느니 사놓고 천원마트 여러 제품 구매할 때 뭐 하나 끼워 놓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 딱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