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의 사용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미니 진공 청소기 추천 - 포터블 미니 진공 청소기

반응형

아침에 머리 감고 욕실에서 머리를 대충 털고 나서 저는 방에서 헤어 드라이어기로 머리를 말리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방바닥에 떨어지는 머리카락으로 인해서 항상 아내에게 한소리를 듣는데 제발 좀 머리 말리고 주변 청소 좀 하고 나오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참 이상한 게 왜 제눈에는 그 머리카락이 안보일까요?

 

 

귀찮으면 시력도 갑자기 떨어지는지 머리카락은 뵈지도 않습니다. 차안에서 운전하면서 뭔가를 먹고 나면 항상 흘리거나 부스러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당시는 몰라도 후에 다시 차에 탈 때는 여실이 그런 것들이 눈에 드러나는데요.. 그래서 이런 와이프의 혼냄과 차 안에서의 잡 부스러기를 청소하기 위해서 이번 알리 천 원 마트에서 여러 가지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미니 진공청소기 하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GZ000011 청소기

 

제품 중에 제일 구겨져 온 제품입니다. 알리의 회색 봉지에 구매한 모든 것을 넣어서 보내주는 쿠팡 배송과 같은 형태는 멀리서 온 제품이 혹여나 깨지거나 박살 난 것은 아닌지 확인하게 되는 요인이 됩니다. 포장팩은 찌그러져도 안의 내용물은 깨끗하면 된다는 생각을 알리에서 물건을 받아보면서 느끼게 되는데요.. 다행히 물건 손상이나 파손은 없었습니다.

 

포장박스에서도 차안에서 담배 재로 시트나 발판 혹은 컵홀더 등에 발생되는 찌꺼기 청소에 좋다는 뜻으로 사진을 올린 것 같습니다. 

 

청소기 기본 품목

 

미니 진공청소기 구성품을 보면 본체 청소기 봉, 봉끝에 솔이 달린 부분과 C타입 충전 케이블, 그리고 충전기 본체가 있습니다. 원래 처음 도착하면 본체와 이물질 받는 통, 그리고 필터는 다 분리가 되어 있었으나 며칠 사용 후에 찍은 사진이라 이물질 통과 필터는 본체에 부착이 되어 있습니다. 

 

필터 장착후

 

이물질 받는 부분에 둥그런 필터를 꽂으시면되고 이 통을 본체에 돌려서 결합하시면 됩니다. 미니 한 사이즈라 결합하거나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서 그대로 꽂아 쓰시면 됩니다. 충전은 미리 되있어 바로 쓰실 수 있으나 충전이 얼마 되어 있지 않아 사용 전에 꼭 충전하셔서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더군요..

 

 

 

청소기 충전

 

구성품으로 같이 온 C타입 충전기는 너무 짧아서 제가 사용하는 충전 케이블로 꽂아 봤습니다. C타입 잭에 꼽으시면 잭 바로 옆에 붉은색의 LED가 켜지고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의 LED가 켜집니다. 저는 사용후엔 항상 충전하는 편입니다. 충전 잭 윗부분에는 전원 버튼이 장착되어 있는데 켜고 끄고 두 가지 기능 밖에는 없습니다. 

 

청소 봉에 블러시 끼우기

 

앞부분에 솔이 있는 부분과 긴 봉을 같이 결합하시면 먼지나 작은 이물질 제거시 쓸면서 사용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미니 청소기 완성품

 

모두 결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작아서 차 안에서 사용하시거나 집안에 반려 동물 키우실 때 발생되는 털 제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흡인력은 털청소 작은 휴지나 쓰레기 청소 시에는 쓸만합니다. 차 안에서 사용하실 때도 그럭저럭 사용은 하겠으나 강력한 흡인력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 사용목적은 방바닥에 나뒹구르는 머리카락 제거와 작은 쓰레기 정도여서 아주 만족할 정도입니다.

 

미니 건 방식 진공 청소기

 

미니 건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쥐었을때 무게감이 많이 나가서 사용하기 불편하지도 않고 유선이 아닌 충전 방식이라 간단 간단한 사용에 딱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필터 장착된 청소기 보관통

 

2-3일 정도 사용하고 버리지 않은 상태입니다. 머리카락과 어제 제가 깎은 손톱도 잘 빨아 당기더군요..

 

 

필터에 붙은 이물질

 

그래서 다시 한번 확인하는 차원에서 필터에 모인 머리카락과 손톱을 다시 빼서 직접 영상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해 보시면 제가 말씀 드린것 처럼 집안에 떠돌아다니는 인간, 동물 털 제거 시 좋고 작은 쓰레기 청소 시에도 괜찮지만 차량 청소기로 쓰기에는 약간 부족한 감이 있다는 걸 느끼실 것입니다. 물론 책상 위 청소, 지우개 가루 청소 혹은 컴퓨터 키보드 먼지 제거 정도에는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성능입니다. 간단한 청소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