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의 사용기

코털 면도기 추천 - 코털 제거기 사용법 및 깔끔하게 자르는 방법

반응형

간혹 자신의 코털이 코밖으로 튀어나오는 걸 모르고 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은 모르지만 타인이 그런 모습을 볼 때면 이야기라도 해 줘야 하나 싶을 때가 있기도 합니다만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 착용으로 눈밑 부분은 확인하기 힘들기도 하거니와 마스크를 써서 그런진 몰라도 코털이 더더욱이 더 잘 자라는 것 같아서 매번 플래시로 코구녕을 벌렁 거리며 코털 깎는 가위로 깎게 되는데..

 

매번 자르면서도 혹시라도 다치지는 않을까 싶은 생각에 정말 조심조심 자르게 됩니다. 물론 콧털 자르는 가위는 앞쪽이 뭉뚱한 가위를 이용하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젠가 살을 찝은 적이 있어놔서 코피를 줄줄 흘린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전기 면도기를 구매하면서 코털 트리머도 같이 있어서 잘 사용했었는데 중간에 사용하다가 분리가 되고 나서는 사용을 할 수가 없게 되버려서 따로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콧털 전기 면도기

바로 이 제품입니다. 하단에 YD-555로 알리에 검색해보시면 나오지 않습니다. 그냥 코털 제거기 혹은 코털 면도기로 검색해 보시면 찾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상품 3개 이상 구매 시 1.66부터 코너를 이용해서 이 제품을 구매해서 한화로 2,255원에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2천원대 제품이라고 허접하다 생각 하실까봐 말씀드립니다만 디자인은 허접해도 성능은 꽤 쓸만한 제품이라 추천드립니다.

 

본체, 케이블, 솔, 메뉴얼

코털 제거 면도기 구성품은 면도기 본체와 짧은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청소용 솔과 알아보지 못할 중국어 및 영어 설명서 쪼가리 한 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굳이 설명서를 읽어보지 않아도 사용하시는데 문제없는 제품으로..

 

본체 전원 버튼

일단 외관은 허접한 장난감 같은 플라스틱 외관으로 중간에 은색의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길이는 124mm 지름은 18.7mm로 긴 원통형의 제품입니다. 진짜 허접하기 그지없는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검정과 블루 화이트 세 가지인데 블랙과 화이트는 어떤지 모르겠으나 블루는 정말.. 

 

 

5핀 충전 잭

면도기 아래 측면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잭이 위치해 있습니다. 구성품에 있는 작은 케이블로 충전하셔도 되고 집에 돌아다니는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이 있으시면 구성품으로 있는 케이블은 버리셔도 됩니다. 짧기도 짧겠지만 별로 사용성이 좋질 못합니다. 이런 저가형 케이블은 사용하시다 보면 고장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전 케이블을 꽂으시면 케이블 잭 바로 윗부분의 작은 구멍이 충전 LED인데 붉은색 LED가 켜지는데 충전을 오랫동안 해 두어도 계속 붉은색으로 켜져 있는 것으로 보아 완충 LED 색상이나 꺼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콧털 트리머

상단의 뚜껑을 위로 올리시면 코털 면도기 날이 나옵니다. 면도기의 굵기가 얇게 형성되어 콧구멍 안으로 깊숙이 넣어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코털 면도기 청소

청소를 하실 땐 코털 면도기의 상단 부분을 왼쪽으로 돌리면 풀어져서 벗길수 있습니다. 같이 동봉된 청소용 솔로 털어서 청소하시면 됩니다. 알리에 보시면 똑같은 제품을 콧털용 날과 면도용 날을 같은 구성으로 두가지를 사용할수 있도록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전용 콧털용 면도기로 사용하시는 것이 더 싸게 구매가 가능한데 이왕 구매 하실 것이라면 면도와 콧털 제거용 면도기 두 가지가 다 되는 것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 면도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첫째 가격에 비해 코털 절삭력이 엄청 좋습니다. 간혹 싼맛에 산 콧털 제거기가 깎는 것이 아닌 쥐어 띁는 듯한 느낌으로 제거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제품은 그렇지는 않습니다. 

 

코털 제거 면도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작동을 시키신후 코구멍 안쪽 앞부분을 돌려가면서 제거를 하시고 점점 안으로 넣어서 제거를 하시면 되는데 중간 중간에 자신의 콧털 길이나 상태를 후레쉬를 이용해서 확인하시고 어느정도의 길이로 제거를 하실 것인지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무턱대고 계속 돌리다 보면 코 안 점막을 콧털 트리머로 찌르는 경우가 발생하여 상처를 입을 수가 있습니다. 어느 부위든 좀 길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천천히 돌려서 그 부위를 깎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매일 정리하기 보담은 이주에 한번 정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털도 너무 자주 정리하기 보담은 자신의 코털이 콧구멍 밖으로 삐져나오거나 코가 가렵다는 느낌을 받을 경우에 청소하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이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살펴보시고요

 

코털 제거와 면도를 같이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코털 면도기로 긴 털 제거도 해봤습니다만 잘 됩니다 물론 면도 수준까지는 힘듭니다만 긴 털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싼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하시다가 고장 나면 부담 없이 버리면서 사용가능한 코털 제거 면도기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