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의 사용기

화장실의 필수 아이템 미스터 펑 추천 - 탄산가스 실린더 뚫어 뻥

반응형

1. 미스터 펑 탄산 실린더 

화장실 변기 막힘은 예고라는 게 없습니다. 한번 막혀서 첫 번째는 어떻게 내렸다 하더라도 그 뒤의 수습은 거의 전쟁터를 방불케 할 수 있는 모습이 될 수 있습니다. 앞사람의 사고로 뒷사람에겐 정말 치명적인 시간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여라도 남자 여자 친구의 집에서 이런 대형 사고를 치게 될 경우엔 눈앞에 아무것도 안 보일 정도의 캄캄한 암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집안 변기통 옆에 꼭 있어야할 필수 아이템 '뚫어 뻥' 손으로 잡아 돌려서 뚫는 구식 방식이 아닌 탄산 실린더를 넣고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뚫을 수 있는 '미스터 펑'은 모르는 사람은 몰라도 아는 사람은 모두 두 손 들어 넘버 원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주)미래 탄산 실린더

저희 집 변기통이 시원찮아서 인지 아님 가족의 장운동이 원활치 못한 이유에서 인지 막힘 현상이 자주 일어나다 보니 이년 전쯤에 이 제품을 구비해 놓고 자주 사용하다 보니 탄산 실린더가 다 되어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팩에 5,800원 하고 탄산 실린더가 10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두팩을 미리 구비해 놓고 뚫는 담당은 제가 하게 되더군요.. 써보시면 아시지만 잘못 사용하면 다 튀고 또 펑하면서 탄산이 터지다 보니 겁을 내는지라 코구녕 막고 제가 뚫는 편입니다. 한통 사놓으면 일 년 정도는 쓰는 것 같습니다. 

 

이산화탄소 실린더 한팩

탄산수 제조 실린더를 뚫어 뻥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제품 유형은 식품첨가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100% 이산화탄소로 구성되어 있어서 탄산수의 청량감 제조를 시원하게 변기통에 쏴줘서 꽉 막힌 갑갑함을 풀어줄 실린더 10개의 한팩입니다.

 

미스터 펑 실린더 모습 두개

미스터 펑의 총알로 사용되는 탄산 실린더입니다. 실린더 길이는 66mm 정도이며 무게는 29.6g 정도 나갑니다. 저는 집에서 이 실린더를 '똥 총알'이라고 부릅니다. 미스터 펑은 '똥총'이라고 부르기도 하고요.. 

 

사용 전의 실린더 측면의 봉인 모습

사용하기 전의 탄산 실린더 측면의 모습입니다. 사용 전에는 막혀 있으며 사용 후엔 구멍이 뚫히게 됩니다. 이산화탄소가 충전되어 있어서 미스터 펑의 버튼을 누르는 동시에 충전된 이산화탄소가 미스터 펑의 배출구로 일시에 방출되어 막힌 변기통을 뚫어 주는 형식입니다.

 

 

2. 미스터 펑 사용 법

 

미스터 펑의 외관

이년 정도 사용한 미스터 평입니다. 집에 꼭 비치해 두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제 직장 동료 중에 여자 친구 집에서 볼일 보고 막혀서 화장실 나가지도 못하고 전전긍긍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변기 옆에 이게 있어서 겨우 해결했다는 이야길 듣고 한참을 웃었던 생각이 나는군요.. 변기 막힘은 예고가 없습니다. ㅎㅎㅎ

 

탄산 배출구의 압착구 모습

미스터 펑의 하단 가스 배출구입니다. 둥그런 부분은 변기 배수 부분을 압착하여 가스가 배출될 때 막힌 배관으로 온전히 가스가 배출되면서 뚫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장착하기 위해서 손잡이 오픈 모습

실린더를 장착하기 위해서는 손잡이 끝부분을 왼쪽으로 돌려서 실린더를 꽂을 수 있도록 뚜껑을 엽니다. 

 

실린더 장착 후 모습

똥 총알.. 탄산가스 실린더의 뾰족한 부분을 꽂습니다. 이때 장착을 더 잘하고자 손으로 실린더를 민다거나 하게 되면 탄산가스가 그대로 펑하면서 배출되니 절대로 강하게 밀거나 건드리지 마시고 살며시 그냥 꽂기만 한 후에 미스터 펑 마개를 돌려서 막습니다. 

 

변기 막혔을 때의 상태 모습 확인

거사를 치르신 후 물을 내렸을 때 모든 것들이 변기 배수관으로 내려가면서 다시 물이 평상시 차야하는 선만큼 올라와야 하는데 채워지지 않고 배수구 정도까지만 채워진 경우 배관 어디에서 막혀서 제대로 내려가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경우를 무시하고 계속 사용하게 되면 대형 똥 사태를 겪을 수가 있습니다. 절대 무시해서는 안 되는 경우임에도 일단은 거사를 치른 것이 모두 내려가 버렸기에 이상이 없다고 오해하고 일차 이차 삼차 계속 사용하시다 보면 배관 러시아워가 되어 내려가지 못한 물들이 넘쳐흘러.... 어어어어어....

 

 

궂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그날은 욕실 바닥 청소하셔야 하는 날이 될 수도 있습니다.

 

미스터 펑 사용하기 위해서 변기 사용 위한 장착

일단 미스터 펑의 탄산 실린더를 장착하신후 배수부를 최대한 변기 배수로에 밀착시켜 탄산가스가 온전히 배수로로 터져나가서 뚫힐수 있도록 맞춥니다.

 

사용 위해 압착구를 변기에 압착 시킨 모습

최대한 밀어 넣어서 미스터 펑의 각도를 뒤로 넘기도록 합니다. 그래야 좀 더 강하게 뚫을 수 있습니다. 

 

각도 조절 후 버튼을 눌러서 사용

이렇게 약간 뒤로 재끼듯이 각도를 뒤쪽으로 당깁니다. 이 사진은 일부러 보여 드리기 위해서 각도를 확연하게 차이나도록 연출한 것이지만 너무 뒤로 당기드시 할경우 앞쪽에 압착부분이 떠서 물이 튈수도 있으니 직각으로 넣은후 어느정도 뒤로 재끼드시 장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손가락을 힘차게 눌러 똥총을 쏴줍니다. 펑~!! 미스터~~~~ 펑~!!

 

정상적인 변기 상태를 확인

사용 후 탄산가스의 배출 후라 연기 같은 것이 발생될 수 있으니 어? 이게 뭐야 불나나? 하는 생각 하지 마시고 물을 한번 내려 보셨을 때 이렇게 평상시와 같은 양의 물이 받아지게 되면 뚫어진 것입니다. 저는 한 번만에 해결이 되던데 제 아내는 이거 사용하는 게 겁이 나는지 한 번에 제대로 안된다고 하더군요.. 만약 한번 만에 안된다면 탄산 실린더를 제거하신 후 다시 장착하여 압착 부분을 최대한 밀어 넣어서 신중하게 다시 한번 버튼을 눌러서 미스터~~~!! 펑~~~~!! 

 

 

꼭 성공하십시오.. 뚫었을 때의 그 쾌감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는 희열을... 저희 화장실 필수 아이템인 미스터 펑은 제가 사고 쓰는 제품 중에 제일 잘 산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뜨거운 물에 하이타이 풀어서 변기 위에 랩 씌워서 눌러보고 뚫어뻥으로 계속 잡아 돌려보아도.. 미스터 펑 한방이면 모든 게 해결되는 신기한 똥총입니다.

 

유치원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을 변기통에 버리고 물을 내려 변기통을 교체해야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소화기관의 문제로 경직된 변.. 혹은 저처럼 중간중간에 해결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모조리 한꺼번에 해결하는 경우의 버거움을 변기가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의 막힘은 탄산가스 실린더의 위엄으로 해결할 수 있는 미스터 펑을 강력 추천합니다.

 

탄산 실린더 사용 후의 구멍 뚫힌 상태 확인

사용 후의 탄산 실린더는 이렇게 구멍이 뚫히게 되고 쓰레기 분리에는 철 종류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미리 준비하십시오.. 막힌후엔 늦습니다. 늦기전에 준비하십시요 미스터 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