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멀티 유즈 온열담요 추천 - 극세사 USB 무릎 담요, 캠핑용 담요 추천
추운 겨울이 되면서 온열 제품이 인기가 많아지는 시기가 왔습니다. 예전에는 생각지도 못할 제품들을 이번에 구입해 보곤 대만족 중입니다. 오늘은 캠핑, 공부하는 수험생, 무릎이 시려 힘들어하시는 어르신, 그리고 유달리 하체의 싸늘함에 힘들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필수템인 USB 온열담요 하나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무릎 담요용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상체에 걸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극세사 제품이라 감촉 또한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색상은 커피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 멀티유즈 온열담요로 검색하시면 되는데 가격은 31,000원입니다. 커피색으로 구매를 했는데 색상도 마음에 들더군요..
사이즈는 150cm X 80cm 이라 작지도 그렇다고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무릎 담요를 하기엔 약간 큰 편이고 일반 담요로 쓰기엔 작은 편이라면 정확한 표현이 되겠네요.. 무엇보다 플란넬 섬유를 사용해서 촉감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양끝에 자크를 달아놔서 무릎담요용 외에 양끝 자크를 채워서 덮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패션형으로도 좋더군요.. 동계 캠핑때 이렇게 입고 있으면 따뜻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담요 안쪽에 주머니가 있는데 이 주머니 안에 보조 배터리를 넣고 연결 가능한 케이블이 있습니다. 주머니 크기는 샤오미 20,000mAh 배터리를 넣어도 모자라지 않는 크기입니다.
다만 배터리 용량이 크면 클수록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어느정도 감안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 시간 사용을 하고 싶으시다면 1.5m USB 연장 케이블이 기본 구성에 있어서 충전기에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보조 배터리를 연결하시면 전원 버튼이 세가지 색상으로 반짝이게 됩니다. 버튼을 3초간 꾹 누르시면 전원도 켜지면서 온도 설정도 가능하게 됩니다.
붉은색 버튼은 52도씨입니다. 최고 온도 버튼색입니다.
붉은색 버튼 상태에서 한번더 누르면 45도씨 온도 설정입니다.
녹색은 40도씨의 온도 설정 버튼 색입니다. 버튼 색상은 세 가지 색상으로 온도 조절이 되며 52도씨 온도인 붉은색으로 설정해도 그렇게 뜨겁게 느껴지지 않아서 붉은색으로만 사용하게 되더군요..
보조 배터리로 사용하시더라도 5V 2A 10W 급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이소 4,000mAh 제품은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세탁 시 USB 케이블을 분리해서 세탁할 수 없기에 USB 끝부분은 비닐로 봉해서 주머니에 넣고 하는 게 좋을 것 같고 강한 세탁보다는 약하게 하는 게 제품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물론 세탁기 사용이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약한 세탁이 적당할 것 같네요
추운 겨울 다양한 활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감촉이 좋아서 뒤집어 쓰고 있어도 좋습니다. 추위 많이 타는 분들에겐 애장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색상은 회색, 커피, 아이보리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 것 같던데.. 현재는 커피색상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는 모두 팔렸나 봅니다.
추운 겨울 간단하게 덮고 지낼 담요로 혹은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무릎담요.. 나이드신 어르신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USB 연장케이블을 스마트폰 충전기에 직접 연결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이리저리 움직이실 환경이시면 보조 배터리 사용하셔도 됩니다. 전원 켜 신후에 10분 정도 지나야 따뜻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긴 해도 뜨거운 온도가 아닌 따뜻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 정도여서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온몸이 사무치게 차가운 싱글들에게 강력 추천 합니다. 당신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안아줄 그와 그녀를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