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수건 접기 - 고급스럽고 이쁜 수건 접기
수건을 수납장에서 꺼내다가 자리에 비해 많이 넣질 못해서 호텔식으로 수건 접기를 해 보면 어떨까 싶어 확인한 후 나름 괜찮은 접기라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단순하게 접는 방식이 아닌 돌돌 말아서 보관을 하기에 공간 차지도 적고 이쁘기까지 합니다.
수건 접기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이 방법입니다. 일단 원통형으로 말아서 접는 방식이다 보니 공간차지가 적은 편이고 여러 개를 쌓아 올려도 괜찮은 편입니다.
일단 수건을 완전히 펼칩니다.
반으로 접어 주십시요
양끝 모서리를 중간으로 마주 보게 접어 줍니다. 혹 수건의 폭을 좀 더 줄여서 접고 싶으실 경우엔 한쪽 모서리를 안쪽으로 더 접어 주셔도 됩니다.
이렇게 한쪽을 반대편 모서리를 접었을 때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반대편 모서리를 덮어서 폭을 처음 마주 접기보다 더 좁게 만들어 주는 방식입니다.
수건을 뒤집습니다. 수건 아래 모서리에서 위로 촘촘하게 말아 올립니다.
반대편 위쪽 모서리가 남을 때까지 계속 말다 보면 이렇게 브이자 모양의 안쪽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수건 끝 부분을 브이자 모양 안으로 넣으면 마무리가 됩니다.
이렇식으로 끝을 단단하게 넣으셔야 풀리지 않습니다.
여러 개 쌓아 올리셔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쓸 때마다 하나하나씩 풀어서 쓰기에 왠지 새거 쓰는 기분도 들고 해서 저는 이 방법으로 수건을 접습니다. 물론 제 수영 타월만 이렇게 하는 편이지요.. ㅎㅎㅎ
이외에도 여러 가지 수건 접는 방법이 있는데 오늘은 호텔 수건 접기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