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차량용 논슬립패드 사용법 - 스마트폰 거치대 및 미끄럼 방지 패드
차량에 무언가를 급하게 사용하고 싶은데 여기저기 넣어 놓고 못 찾는 경우가 더러 있을 것입니다. 결국에는 또 하나 사서 넣어 놓다가 오랜만에 차량 청소를 한답시고 여기저기 더 훓다보면 샀던 물건이나 비슷한 물건들이 여기저기에서 막 나오는 걸 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마련인데요..
이럴 땐 차량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는 것만큼 눈에 잘 띄는 게 없고 따로 찾지 않아도 눈앞에 있어서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런데 차량 대시보드 위에 올려놓는다는 게 말처럼 쉽지만은 않지요.. 고정할 수 있는 무언가를 올려놓아야 하고 시야를 가려서 운전하는데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차량 대쉬보드 위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차량용 논슬립패드입니다.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서 물건을 올려 두면 차량 운전으로 좌우 쏠림에도 물건이 고정되어 움직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스마트폰을 끼워서 거치할 수 있는 홈도 있습니다.
크기는 18.5Cm X 10.5Cm의 크기로 간단하게 무언가를 올려 놓는데 있어서 하나만 올려놓을 수 있는 크기는 아닌지라 여러 개를 올려 둘 수 있습니다. 차량용으로 판매를 하지만 꼭 차량용이 아닌 책상 위에 필요한 물건을 올려놓고 움직이지 않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재질은 고무형태로 약간 끈적거림이 있습니다. 아마도 미끌림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좌우측에 스마트폰 거치가 필요한 홈이 두 쌍이 있으며 부드러운 고무재질입니다.
아래면에 붙어져 있는 비닐을 떼내시고 대쉬보드 위에 올려 두시면 되는데 대시보드 위를 깨끗하게 닦으신 후 붙이시면 됩니다. 끈적거림이 있긴 하지만 스티커 붙이는 것처럼 끈적거리는 본드가 묻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홈이 직각 혹은 사선으로 되어 있어서 각도 조절을 따로 할수는 없지만 홈의 형태에 따라서 각도에 맞게 끼워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직각으로 내비게이션 사용시에 좋습니다. 가까이 거치를 하고 싶으시다면 패드를 반대로 돌려서 붙이시면 됩니다. 안쪽으로는 다른 물품을 올려 두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안경을 두가지를 쓰다 보니 항상 차 안에서 안경을 번갈아 착용을 해야 됩니다. 평상시엔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는 업무용 안경과 운전 시엔 먼 거리를 더 또렷하게 볼 수 있는 먼 거리용 안경을 쓰다 보니 차 안에 항상 비치해 둬야 되는 안경이 먼 거리용 안경이라 눈에 띄는 곳에 둬야 바로 바꿔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쓰고 있는 안경 그대로 그냥 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여름철에는 이렇게 뒀다간 안경 변형이 와서 못쓰게 됩니다만 잠시 잠깐 운전중에 대시보드 위에 올려 둘 목적으로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바로 쓸 수 있는 볼펜..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 등.. 바로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원하실 땐 이 논슬립패드 위에 붙여두시면 운전하다가 흔들려서 떨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끈적함이 있다고 해서 뗀후에 사용하고자 하는 물체에 끈적함이 묻어나거나 하는 것도 아니라 사용하시는데도 좋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혹은 볼펜, 자동차 스마트키, 그 외 주차장 카드, 주차권, 아무튼 눈에 바로 띄게 올려둘 물건이라면 여기 위에 붙여두시면 딱 좋습니다. 다이소 차량용 논슬립패드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