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것의 사용기

알리익스프레스 직장인 숄더백 추천 - 천원 마트 가방

반응형

어느 순간부터 무언가 가지고 다니는 것들이 많아지면서 평상시 가방이라는 것을 가지고 다니지 않던 저도 사이드로 매는 백부터 백팩까지 가지고 다니면서 최대한 덜 무겁지만 필요한 것들을 넣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찾기 시작하게 됐습니다.

 

오늘은 그러던중에 작지만 이것저것 잡다한걸 다 넣고 다닐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천 원 마트 숄더백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4,000원에 구매했지만 첫구매가 1,5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라이트 브라운 숄더백

 

색상은 세가지로 라이트 브라운, 다크 브라운, 블랙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세로 26cm 가로 22cm 폭 8cm 어깨 벨트 120cm의 크기입니다. 남성용으로 직장인들이 심플하게 들고 다니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단 가성비 하나는 뭐.. 4,000원짜리 가방이 어디 있겠습니까?

 

 

다만 사진에 나오는 상표는 직접 받아보면 없습니다. 무상표 제품으로 비슷한 형태로 왔습니다. 물론 상품을 고급스럽게 보이기 위해서 포토샵 처리도 좀 한 게 보이고 안에 빵빵하고 각져 보이게 만들기 위해서 뭘 좀 넣었겠지만 사진에 나오는 디자인 그대로 일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블랙 숄더백

 

위 판매사진과는 판이한 느낌이라 생각됩니다만 일단 상품 표시 없고 자크 형태나 디자인은 비슷한것 같네요.. 가방냄새가 좀 심하게 나서 바로 사용하기엔 힘들고 베란다에 며칠 가방을 벌려서 널어놓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뒷면 자크 주머니

 

저는 검은색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알리 천 원 마트에서 선택권이 없었고 검정 단일 색상만 판매를 하더군요.. 4,000원...  4,000원을 주고 사도 괜찮은 금액 남성용 숄더백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면 자크 주머니

 

전면 자크 주머니는 약간 작은 편이라 얇은 종류의 물건을 넣기 좋습니다. 스마트 밴드 스트랩을 따로 넣고 다니며 USB 메모리를 넣습니다. 주머니가 얇아서 자주 쓰거나 얇은 종류로만 넣습니다.

 

안쪽 마그네틱 덮개 주머니

 

두번째 주머니는 마그네틱 단추가 달려 있어서 그냥 덮으면 착하면서 붙습니다. 일체형 5000mAh 보조 배터리 2개, 열쇠, 김서림 안경닦이, 각종 변환잭을 넣은 비닐팩을 넣습니다.

 

메인 주머니

 

메인 주머니엔 우산, 안경, 블루투스 이어폰 2개와 수건, 휴대용 물티슈, 여행용 일반 티슈, 8인치 태블릿, 충전기와 케이블, 터치펜, 그리고 스마트폰 케이스도 넣고 다닙니다.

 

 

안쪽 자크 주머니

 

메인 주머니 안쪽에 자크 주머니가 있으나 이 주머니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주머니가 얕아서 종이류를 넣을 일이 있으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뒷면 자크 주머니

 

뒤쪽 자크 주머니인데 넣을게 따로 없어서 뒤쪽은 넣지 않습니다. 티슈나 물티슈를 이쪽에 넣고 다녀도 좋을 것 같네요..

 

어깨 벨트

 

가방끈은 좀 얇은감이 있어서 약간은 아쉽네요..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서 나쁘지 않은 마감입니다. 다만 앞쪽 덮개 부분이 좀 작은 감이 있네요.. 좀 더 커서 자크 부분을 가렸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만.. 1500원에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숄더백에 뮐더 바란다는 것 자체가 사치가 아닐는지요..

 

 

자크 고장 나지 않다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일 년만 써도 본전 뽑는 거 아닐까요..

 

가방에 넣고 다니는 물품

 

사진에 빠진 물품도 있긴 하지만 평상시 자주 가지고 다니는 거 그대로 찍어봤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양을 넣어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라 작아도 보기보다는 많은 양을 넣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책이나 공부에 관련된 뭔가를 들고 다닐수 있는 가방은 못되지만 직장인들의 잡다한 용품들을 넣고 다녀도 손색없는 가방으로 딱 맞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강력 추천 드리고 싶네요

 

다크 브라운 숄더백

 

가격이 저렴해서 다크 브라운이나 라이트 브라운 두 가지 색상 중 하나를 더 구매할까 생각 중이네요..

바지 주머니에 넣어 다니기에는 부담스럽고 큰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는 적은 양의 뭔가를 들고 다녀야 한다면 이 제품 꼭 구매하시길... 부담 없는 가격에 두 색상의 가방을 사두셔도 아깝지 않은 가방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남성용 숄더백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